푸시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, 다음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오베이 앱 알림 설정 확인
- 오베이 앱 더보기에서 '알림 설정'을 클릭합니다.
- '알림 설정' 화면에서 '전체 알림'이 ON 상태인지 확인합니다.
- '전체 알림' 선택 시 기본 애플리케이션인 '설정'이 실행됩니다.
- '설정'에서'알림 허용'이 ON 상태인지 확인합니다.
- 이후 오베이 앱으로 돌아와 오베이 '알림 설정'에서 '테스트푸시'를 눌러 푸시 알림이 정상적으로
오는지 확인합니다.
- '위와 설정 한 후 에도 테스트 푸시가 정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'에는 앱을 삭제한 후 24시간 후에 재설치하여 주세요.
- 위와 같이 했는데도 테스트 푸시가 정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세요.
2. 네트워크 확인
인터넷 접속이 원활한지 확인해주세요.
- 3G/LTE를 사용하고 있는 있는 상태: 설정 > 에어플레인 모드를 켰다가 끈 뒤, 인터넷 접속이 원활한지 확인해주세요.
- WiFi를 사용하고 있는 상태: 설정 > WiFi에서 다른 네트워크로 변경 한 뒤, 인터넷 접속이 원활한지 확인해주세요.
인터넷 접속이 원활할 경우, 알림이 비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