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폰 설정 또는 통신사 스팸 정책 등의 영향으로 문자가 제대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1. 입력한 회원님 연락처에 오타가 없는지 점검해 주세요!
2. 스팸 메시지함에 인증번호 문자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3. 오베이 문자 발송 번호(02-2070-2123)가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4. 문자 메시지 용량이 꽉 차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5. 위 항목에 해당되지 않음에도 지속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신다면 이용하시는 [통신사 고객센터]로 확인이 필요합니다.
- 스팸 필터링 부가 서비스 이용 시 오베이 문자 발송 번호 차단 여부 혹은 오베이 문자 발송 번호를 받지 못하고 있음을 문의
- 통신사 고객 센터
- 휴대폰 114 + 통화 버튼
- SKT 고객 센터(1599-0011), KT올레 고객 센터(100), LG U+ 고객 센터(1544-0010)
※ 휴대전화 인증번호 문자(SMS)는 일일 발송 건수 5회 제한됩니다. 일일 발송 건수 초과 시 익일 재 시도 부탁드립니다.
관련하여 도와드릴 사항이 있다면 인증을 요청한 휴대전화번호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