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휴 설문 참여 중 설문 또는 적립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아래 링크 통해 오류가 발생한 제휴 설문 번호를 기재하여 문의해 주시면 정확한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제휴 설문은 해외 제휴사에 문의하여 답변을 받아 안내드리고 있다보니 오류나 적립 불일치 사유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오래(2주 정도 소요) 걸리고 있습니다.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노력하겠습니다.
제휴 설문 번호 확인 방법
[내 설문] - [제휴 설문] 화면에서 참여하신 제휴 설문 번호(NO. 시작하는 번호)를 확인해 주세요.
※ [마이오베이] - [내 오베이머니] - [적립/사용 내역]에서도 참여 완료한 제휴 설문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.
유의사항
- 설문을 마친 후, 또는 설문에 들어가자마자 '다른 설문조사에도 참여해 보세요'라는 메시지가 뜨더라도 참여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.
- 외부로 통하는 링크를 통해 참여한 설문에 대해서는 보상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.
확인해 주세요!
📌 위와 같은 제휴 설문 화면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오베이 앱 3.33.0 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 진행해 주세요!
[오베이 앱 업데이트 방법]
앱 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 → [오베이] 검색 → 앱 업데이트
- iOS 오베이 업데이트 바로가기
- Android 오베이 업데이트 바로가기